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에어서울, 오는 30일 ‘김포 출발 제주 착륙’ 국제 관광 비행 운항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2-01-14 16:05

에어서울(대표이사 조진만)은 구정 연휴 첫날인 오는 30일 김포에서 제주로 가는 국제 관광 비행을 운항한다. 사진=에어서울.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에어서울(대표이사 조진만)은 구정 연휴 첫날인 오는 30일 김포에서 제주로 가는 국제 관광 비행을 운항한다고 14일 밝혔다.

김포~제주 국제 관광 비행은 30일 오전 8시 30분에 김포국제공항에서 출발해 일본 상공을 거쳐 약 90분 후인 오전 10시 5분에 제주국제공항에 착륙하는 비행이다. 기존의 김포~김포 무착륙 비행과 똑같이 해외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김포~제주 국제 관광 비행은 구정 연휴 첫날인 30일 오전에 출발하는 황금 스케줄로, 아직 제주행 항공권을 구매하지 못한 귀성객에게는 제주도 가고 해외 면세 쇼핑도 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 기내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퀴즈 게임 등을 통해 가가와현 오리지널 굿즈 세트, 다카마쓰 시내 호텔 숙박권, 돗토리현 사케와 특산물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30일에 출발하는 서울발 제주행 항공권이 전 항공사 대부분 매진돼 대안으로 관광 비행을 예매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일반 제주행 항공권보다 저렴하면서 면세 쇼핑도 가능하고, 관광 비행은 한산한 국제선 공항을 이용하기 때문에 귀성길이 더욱 편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