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한화투자증권, 세무법인 다솔과 토지보상 업무 제휴

심예린 기자

yr0403@

기사입력 : 2021-12-08 10:13

(왼쪽부터) 안수남 세무법인 다솔 대표 세무사와 김민수 한화투자증권 WM본부 전무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한화투자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심예린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지난 7일 세무법인 다솔과 업무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세무법인 다솔은 전국 최대규모 세무법인으로 80여 개 지점과 100여 명의 세무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김민수 한화투자증권 WM본부 전무와 안수남 세무법인 다솔 대표 세무사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화투자증권은 토지소유자들에게 신도시 토지 보상 시 발생하는 금융 업무 편의성을 높이고 채권 매매 및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세무법인 다솔과 함께 전문적인 세무 자문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안수남 세무법인 다솔 대표 세무사는 “세무법인 다솔과 한화투자증권은 다양한 세무 분야에서 협업 관계를 유지해 왔다”며, “토지 보상 부분에서도 주민들이 만족할 만한 세무와 금융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수 한화투자증권 WM본부 전무는 “세무법인 다솔과 함께 토지 보상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금융역량을 보유한 한화투자증권과 전문적인 세무 자문을 제공하는 세무법인 다솔의 시너지 창출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심예린 기자 yr0403@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