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코퍼레이트 #7 모어'는 모든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개인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업종에서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0.7%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및 월 적립한도 없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개인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유선전화∙인터넷 요금 ▲국내 골프장 ▲백화점에서 이용하면 기본 적립 혜택에 0.5%를 추가 적립해준다. 추가 적립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되며, 월 2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삼성카드 코퍼레이트 #7 모어'의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7000원이다. 개인사업자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CORPORATE #7 MORE' 카드는 전 가맹점 포인트 적립을 합리적인 연회비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개인사업자 고객들의 사업장 운영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 17일 U+ 알뜰폰 파트너스의 통신요금을 할인해주는 ‘U+ 알뜰폰 파트너스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LG유플러스 망을 이용하는 모든 알뜰폰 사업자의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60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