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DB손보, 헬스케어 이벤트 진행…’프로미 건강지킴이’

임유진 기자

ujin@

기사입력 : 2021-10-25 08:55

에임메드와 제휴… 건강상담 병원예약 등 제공

DB손해보험이 ‘프로미 건강지킴이’ 헬스케어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DB손해보험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유진 기자]
DB손해보험이 ‘프로미 건강지킴이’ 헬스케어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DB손해보험은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실천하기 위해 다음달 11일까지 ‘프로미 건강킴이’ 헬스케어 서비스 이벤트를 통해 건강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건강 유지·증진 및 질병의 사전예방을 목적으로 하는 헬스케어 서비스는 COVID-19(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건강관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최근 증대된 보험업계의 사회적 역할로 인해 보험사의 헬스케어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DB손해보험은 국내 최대 헬스케어 업체 중 하나인 에임메드와 제휴를 통해 건강상담/병원예약/마음상담/건강정보 등 프로미 건강지킴이 헬스케어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건강지킴이와 보험지킴이 2가지 프로모션으로 진행한다. 건강지킴이 프로모션은 프로미 건강지킴이 관련 간단한 OX 퀴즈 풀이 후 내보험 바로알기보장분석 서비스를 체험하면 헬스케어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또, 보험지킴이 프로모션으로 내보험 바로알기보장분석 결과를 가지고 상담신청까지 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디저트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DB손해보험 홈페이지, 고객용 앱 및 SNS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카카오톡으로 본인 인증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험상품을 홍보하는 마케팅을 넘어, 헬스케어 서비스 활성화를 통해 고객의 건강관리까지 약속하는 DB손해보험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