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NH농협카드, 친환경·저탄소 농산물 최대 20% 할인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1-08-26 11:08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 최대 39% 할인

NH농협카드가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친환경·저탄소 농산물 할인 이벤트를 오늘(2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전국 하나로마트에서 단독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NH농협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NH농협카드가 친환경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NH농협카드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친환경·저탄소 농산물 할인 이벤트를 오늘(2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전국 하나로마트에서 단독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친환경·저탄소 농산물 11개 품목에 대해 농협카드 결제 시 최대 20%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친환경·저탄소 농산물은 농약과 화학비료를 최대한 사용하지 않고 지배하며, 친환경 또는 GAP 사전 인증 농산물을 대상으로 저탄소 농업기술을 적용해 생산한 농산물을 의미한다.

이와 함께 ▲제철 농축수산물 ▲인기 가공식품 ▲생활용품 ▲HANARO&OK!COOK 등 PB상품 ▲식자재 등 다양한 품목에 대해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할인 대상은 NH농협카드(채움/비씨) 개인 신용·체크카드 고객이다. 대상품목과 할인율 등 세부사항은 하나로마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품목을 취급하지 않는 일부 매장의 경우 제외된다.

또한 NH농협카드는 하나로마트와 함께 추석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하나로마트에서 농협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사전예약하거나 특판 행사 결제 시 최대 39% 할인받을 수 있다.

구매금액에 따라 농촌사랑상품권을 최대 300만원까지 제공한다. 사전예약 행사는 다음달 5일까지며, 특판 행사는 다음달 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ESG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일상에서 손쉽게 친환경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특별한 농산물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환경도 살리고 친환경 농가의 판로 확대와 농가 소득 증대에도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