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대구은행 “기업카드로 차량 구입 시 캐시백”

임지윤 기자

dlawldbs20@

기사입력 : 2021-08-06 01:47 최종수정 : 2021-08-06 01:55

BIZ오토플러스 서비스... ‘BC 회원사 최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DGB대구은행은 기업카드로 차량 구입 시 현금 캐시백을 제공하는 ‘BIZ오토플러스’를 개시한다고 5일 밝혔다.

BC 회원사 중 최초로 선보이는 차량 캐시백 서비스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운 기업의 차량 구매 및 유지 비용 부담을 낮추고자 기획됐다.

BIZ오토플러스 서비스는 한도거래와 자동 선결제 방식이다. 차량을 구입할 경우 사전 신청 고객에게 일시불 매출(승인) 금액 기준 0.5% 현금 캐시백을 제공한다. 신차, 중고차, 수입차, 전기차 모두 가능하다.

아울러 자동차 구입뿐 아니라 자동차 정비, 자동차 보험 등 관련 업종 가맹점에서도 0.5%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주요 예상 고객은 렌터카, 캐피탈, 캠핑‧특장차, 크레인, 운송 업체 등”이라며 “신청 채널은 대구은행 전 영업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BIZ오토플러스 개시로 일회성 차량 구입 캐시백 서비스인 ‘다이렉트 오토플러스’와 함께 고객 편의를 충족해 줄 수 있는 오토캐시백 라인업을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임성훈닫기임성훈기사 모아보기 은행장은 “코로나19로 경영 애로를 겪고 있는 기업을 위한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발굴‧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