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 '티켓', '매직캐슬' 롯데월드카드(오른쪽). /사진=삼성카드
이미지 확대보기롯데월드카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워터파크, 민속박물관 등 다양한 롯데월드 운영 시설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는 혜택들이 있다. 롯데월드카드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 이용권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을 결제하면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50% 현장 할인이 월 1회와 연간 10회 제공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연간 이용권도 25% 현장 할인을 연간 8회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롯데월드카드를 제시하면, 원하는 어트랙션을 예약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인 '매직패스 프리미엄' 2회권을 현장 구매할 수 있다. 매직패스 프리미엄은 당일 소량만 한정 판매하는 상품으로 조기 소진 시 구입이 불가능하지만, 롯데월드카드 회원에게는 매월 2매씩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월드 기념품샵과 기타 서비스 관련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내에 있는 직영 오프라인 기념품샵에서 전월 이용금액과 할인 한도 없이 1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입장권 50%, 서울스카이 '스카이 브릿지 투어' 20% 현장 할인이 일 4회 제공된다.
생활 필수 영역과 국내외 모든 가맹점 및 스트리밍 서비스 할인도 제공한다.
아파트 관리비와 온라인 쇼핑몰, 모든 주유소, 배달앱, 신선식품 배송, 온라인 서점에서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국내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과 할인 한도 없이 0.5%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해외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과 관계 없이 월 50만원까지 1.5%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넷플릭스와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FLO 등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건별 5000원 이상 정기결제하고 전월 이용 실적 30만원 이상일 시, 2000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카드 플레이트는 롯데월드를 대표하는 캐릭터 '로티'와 입장 시 사용하는 '티켓',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매직캐슬'을 활용해 총 3종의 카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VISA) 모두 1만원이다.
삼성카드는 오는 9월 9일까지 롯데월드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9월 24일까지 1회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롯데월드카드를 통해 삼성카드 고객들이 롯데월드의 다양한 시설과 일상 생활에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롯데월드와 함께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