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CJ온스타일, 초복 앞두고 ‘보양 간편식’ 상품 확대

나선혜 기자

hisunny20@

기사입력 : 2021-07-05 08:36

CJ온스타일이 초복을 앞두고 보양 간편식 상품을 확대한다./사진제공=CJ온스타일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CJ온스타일이 TV라이브 · T커머스 · 모바일 채널을 활용해 보양 간편식(HMR) 상품을 확대한다고 5 밝혔다.

TV라이브에서는 보양식을 준비했다. 5 오후 5 30분에 방송하는사대부집 곳간 녹두 삼계탕국내산 닭에 금산 수삼 뿌리와 녹두를 넣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6 구성에 46900원이다. 오는 9일에는역전회관 명가 갈비탕 방송한다. 국내산 파뿌리, 생강을 넣은 육수에 100% 갈빗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는 보양 수산물완도 활전복 만나볼 있다. ‘완도 활전복 오는 8 오후 5 30분에 방송하며 가장 사이즈 전복 20 구성을 6900원에 판매한다. 외에도부여집 도가니탕’, ‘육대장 육개장 상품도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식품관맛있는가()’ 유명 맛집 음식을 선보이는 고메(GOURMET) 프리미엄 보양식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워커힐 명월관 갈비탕워커힐 곰탕 있다. 외에도조선호텔 흑삼 보양 삼계탕’, ‘압구정 한일관 갈비탕’, 34 전통 양재동 맛집금강수림 추어탕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초복을 맞아 적립금 1000만원을 지급하는보양천왕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CJ온스타일TV라이브 채널과 T커머스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10명을 추첨해 인당 100만원 적립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배정임 CJ온스타일 식품사업팀장은코로나19 가정에서 합리적으로 즐길 있는 보양 간편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CJ온스타일이 초복을 앞두고 준비한 보양식을 통해 건강한 여름 나시기를 바란다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