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현대건설 시공, ‘THE GL’ 23일 청약 접수

김관주 기자

gjoo@

기사입력 : 2021-06-21 08:30

28일 당첨자 발표, 29일~30일 계약 진행

‘THE GL’ 투시도. / 사진=GL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부동산 개발업체 GL은 오는 23일 경기도 고양시 덕은 도시개발사업지구 업무 11·12블록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오피스텔 ’THE GL(더 지엘)’의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3층, 1개 동, 전용면적 29~60㎡, 총 420실 규모다. 더 지엘은 연면적 약 12만8782㎡, 2개 동, 총 832실 규모의 지식산업센터 GL메트로시티 한강, 근린생활시설(58실) 등과 함께 프리미엄 복합 콤플렉스 단지로 조성된다.

더 지엘은 오피스텔로 공급돼 아파트와 달리 청약 통장과 가점이 필요 없다.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 등에 상관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향후 아파트 청약 시 오피스텔 분양권은 주택 수로 간주되지 않아 1순위 자격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자금조달 계획서를 제출할 필요도 없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더 지엘은 23일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28일 당첨자 발표, 29일~30일 계약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오피스텔 더 지엘은 전용면적 29~60㎡, 총 7가지 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단지의 3층은 테라스 특화 설계 타입(일부 세대 제외)으로 계획됐다. 4~23층은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는 한강 조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더 지엘은 남향 위주(일부 세대 제외)로 배치될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브릿지 가든, 미러폰드 가든, 센트럴 가든 등 다양한 휴식공간이 제공될 예정이다.

더 지엘의 시공은 현대건설이 맡았다. 더 지엘에는 현대건설만의 스마트홈 플랫폼인 하이오티(Hi-oT)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조명·가스밸브·세대 환기 등 세대 기기 상태를 조회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한강 위 오피스텔 더 지엘은 대한민국 대표 건설사인 현대건설이 시공할 뿐 아니라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입지 가치의 영향으로 가격 등 꾸준하게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더 지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상품 구성,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에 현대건설의 탁월한 기술력과 건설 노하우를 담아 덕은지구의 랜드마크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425-94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