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티몬,삼성카드 제휴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 장기렌트 판매

홍지인 기자

helena@

기사입력 : 2021-04-23 15:16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티몬 테슬라 모델Y 장기렌트 상품 판매. / 사진제공 = 티몬

티몬 테슬라 모델Y 장기렌트 상품 판매. / 사진제공 = 티몬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타임커머스 티몬이 삼성카드와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차량의 장기렌트상품 판매한다고 23 밝혔다.

티몬은 삼성카드와 제휴해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차량의 장기렌트상품 판매를 23 실시한다. 현재까지 삼성카드는 자체사이트에서만 온라인 판매를 시행했으며, 국내 이커머스 채널 제휴 판매는 티몬이 처음이다.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화이트)’ 차량은 티몬이 삼성카드와 공동 기획한 장기렌트형 상품이다. 보험료와 취등록세, 자동차세에 대한 부담이 없다. 인수형과 반납형 선택할 있어 약정기간이 종료되면 계약 형태에 따라 차량인수도 가능하다.

특히 준비한 차량 30대에 대한 서울시 보조금을 미리 확보해 보조금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서울 거주자만 구매할 있으며, 서울시 보조금 562만원을 적용한 차량가격은 6428만원이다.

3년과 4 약정기간 선택이 가능하며, 보증금과 선납금 등의 기준도 개인 상황에 맞춰 지정할 있다. 예를 들어 차량 인수 기준 3년약정 선납금 30%납입을 선택할 경우 매달 내야하는 금액은 678000원이다.

구매 절차도 간단하다. 티몬에서 삼성카드로테슬라 모델Y 장기렌트카 상담권(990) 구매하고 상담 정보를입력하면 해피콜을 통해 견적을 받아볼 있다. 구매에 필요한 모든 서류절차는 대행해주며, 차량은 5월말까지 출고된다. 최종 차량 계약 완료 렌트비 10만원 캐쉬백 혜택도 제공한다. 계약을 하지 않을 경우 상담권 구매액은 자동 환불된다.

티몬은 17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5천여대 이상의 전기차 오토바이 상품을 성공적으로 예약 판매해 왔다. 최근에는 라이브방송인 티비온을 통해 e커머스 최초로 신차 론칭쇼까지 진행했으며, E모빌리티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전기차량들을 상시 선보이고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최근 친환경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판매를 기점으로 보다 다양한전기차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며적극적으로 유관 기업들과 협업하며 모바일 전기차 구매의 대표 채널로 자리잡아 가겠다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