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넥슨, 신규개발본부 수백명 인재 채용…인재영입 경쟁 본격화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3-12 14:02

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덕션, 엔지니어 등 모집
다야한 장르 및 플랫폼으로 신규 프로젝트 라인 선봬

넥슨이 신규 개발 프로젝트를 위한 대규모 인재 채용에 나섰다. 사진=넥슨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연봉을 대폭 인상한 넥슨이 대규모 인재 채용에 나섰다.

넥슨은 자사 신규개발본부에서 대규모 특별 수시 채용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서류 접수는 오는 15일부터 신작 프로젝트별로 시작한다.

채용 분야는 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덕션, 엔지니어 등 다양한 직군이며, 세 자릿수 규모로 인재를 모집한다.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에 참여하는 신규 프로젝트는 총 9종이다. ‘신규MMORPG’, ‘Project SF2’, ‘HP’ 등 넥슨의 핵심 개발 역량을 집중한 대형 프로젝트는 물론, 모바일 MMORPG ‘테일즈위버 M’,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장르의 멀티플랫폼 타이틀 ‘DR’, 팀 대전 액션 장르의 ‘P2’, RPG 장르의 PC 온라인 타이틀 ‘P3’ 등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으로 균형 잡힌 신작들이 포함됐다.

특히 기존 게임 개발의 경계를 허무는 멀티플랫폼 프로젝트 ‘MOD’와 차세대 AI 기술과 반응형 시스템을 활용한 ‘FACEPLAY’ 등 기존의 개발 방정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프로젝트에서도 인재를 모집한다.

김대훤 넥슨 신규 개발 총괄 부사장은 “넥슨 신규개발본부는 다채로운 신작 프로젝트로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형태의 즐거움을 준비 중”이라며 “넥슨과 함께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 갈 우수한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로젝트별 채용 공고 확인 및 서류 접수는 오는 15일부터 넥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규개발본부 프로젝트 소개. 자료=넥슨

이미지 확대보기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