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캐롯손보, 한화저축은행과 최대 7% 금리 정기적금 상품 출시

유정화 기자

uhwa@

기사입력 : 2021-01-20 09:08

가입 비대면으로 간편하고 손쉽게 가능
캐롯, 금융사와의 협업 시너지 이뤄낼 것

/ 사진 = 캐롯손해보험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새해 첫 이벤트로 한화저축은행과 최대 7%의 최종금리를 제공하는 ‘라이프플러스 정기적금’ 상품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고객들은 한화저축은행의 ‘라이프플러스 정기적금’ 상품에 가입 후 전달받은 링크를 통해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할 경우 불입금액별로 다양한 금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월 10만원 적금상품 가입시 기본금리 2.9%에 우대금리 4.1%를 더해 총 7%의 최종금리 혜택을, 월 20만원 적금상품 가입시 우대금리 2%를 더해 총 4.9%의 최종금리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기존 은행의 12개월 적금 상품 기본금리가 1~2% 내외이고 최고우대금리도 3%대인 것을 감안하면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실제 가입도 직접 영업점을 찾아갈 필요 없이 저축은행 토털 모바일뱅킹 앱인 ‘SB톡톡플러스’를 통해서 본인 인증 후 바로 진행할 수 있다.

선착순 990명 대상으로 진행되며 적금 만기 30일 전까지 적금 가입 후 전달받은 이벤트 링크를 통해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시, 적금 만기시의 우대 금리가 포함된 최종금리 혜택이 제공된다.

캐롯 관계자는 “퍼마일의 합리성과 혁신성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캐롯과 한화저축은행이 준비한 새해 첫 고객 혜택 이벤트”라며 “2021년에도 다양한 금융사와의 전략적인 협업을 통해 각종 시너지를 이뤄내며 고객가치 증진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