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하나카드, ‘모두의 기업 Edition1’ 카드 출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12-04 09:52

호텔·공항 발렛·라운지 서비스 제공

사진 = 하나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하나카드가 '모두의 기업 Edition1' 카드를 출시했다.

하나카드는 사업자를 위한 ‘모두의 기업 Edition1’ (이하 ‘모두의 기업’) 카드를 출시 했다고 4일 밝혔다.

서비스 측면에서는 전월 실적 조건이나 포인트의 적립 한도 제한없이 사용액의 0.2% 기본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호텔 발렛(월 3회), 공항 발렛(월 3회), 공항 라운지(연 2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모두의 기업’ 카드는 사업자의 편리한 카드 결제 생활을 위해 새롭게 출시 된 법인 카드로 기존 카드가 가지고 있던 무거운 이미지와 달리 유광 재질의 플레이트 사용과 파스텔톤의 컬러 적용을 통해 산뜻한 이미지로 제작됐다.

특히 ‘모두의 기업’ 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년 6월 말일까지는 기본 적립 포인트에 0.2%를 추가로 적립하여 0.4%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두배로 포인트’ 행사도 진행 한다.

하나 법인카드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법인 카드 온라인 추가 발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드 추가 신청 시 직접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거나 서류를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모바일 WEB’을 통해 간편한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모두의 기업카드’를 포함한 모든 하나법인카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사용자 등록 후,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인 ‘하나원큐페이’를 통해 실물 카드 없이 모바일 터치만으로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김영기닫기김영기기사 모아보기 하나카드 기업사업본부 본부장은 “기존의 법인 카드가 가지고 있는 딱딱한 느낌과 부족한 혜택, 사용의 불편함 등을 개선 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올 한 해 동안 하나 법인카드를 사용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업 고객의 시선에서 좀 더 편리하게 카드 이용을 할 수 있도록 늘 고민하겠다고”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