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부동산플랫폼 다방, 음원제작 프로젝트 '일상다방사' 첫 사연 공개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20-10-23 08:18

가수 비비(BIBI), 선정된 사연 직접 소개…자취러들의 공감대 불러

사진=다방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음원 제작 프로젝트 ‘일상다방사’의 첫 사연을 오늘(23일) 18시 다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일상다방사’는 다방이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자취생들의 일상 사연을 음원으로 제작ž공개하는 프로젝트다. 다방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솔직 담백한 자취 사연을 정기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자취생들의 여러 자취 에피소드를 음원으로 제작할 계획이다.

일상다방사의 첫 번째 아티스트는 래퍼 타이거JK와 윤미래가 주목한 신예 아티스트 '비비(BIBI)'이다. 앞서 다방은 공식 SNS에서 ‘첫 자취의 설렜던 순간’을 주제로 10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사연을 공모받았고, 이 중 자취의 설렘을 가장 잘 표현한 사연을 선정해 비비(BIBI)와 함께 음원을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에는 비비(BIBI)가 등장해 다방 사용자들의 생생한 자취 에피소드를 직접 소개한다. 영상 속 비비(BIBI)는 무대 위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 대신, 자취 사연에 공감하는 20대 초반의 풋풋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 많은 기대를 모은다. 제작된 음원 및 비비(BIBI)의 라이브 영상은 11월 6일 다방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이 밖에도 다방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용자들의 자취 일상에 깊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