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하나은행, 웹진 ‘하나원큐 M’ 창간…자산관리·은퇴설계 솔루션 제공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0-10-22 14:58

전문가의 칼럼과 영상 콘텐츠로 정보 제공

하나은행이 ‘하나원큐 M’ 웹진을 창간했다. /사진=하나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하나은행이 22일 웹진 ‘하나원큐 M’을 창간했다고 밝혔다. ‘하나원큐 M’은 부동산·세무·투자·금융 등 똑똑한 자산관리부터 은퇴설계·건강·라이프 등의 100년 행복 솔루션 등을 함께 제공한다.

‘하나원큐 M’은 알차고 유용한 전문가의 칼럼과 영상 콘텐츠를 구성해 지면이라는 한정된 공간을 벗어나 웹진이라는 새로운 옷에 담았다. 특히 부동산 투어는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전문가의 분석과 함께 시의성 있는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은퇴관리 노하우와 세무, 상속·증여, 미술품 시장 등의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와 취미·건강·여행·미식 등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깊이, 현명하게’, ‘같이, 기쁘게’, ‘오래, 행복하게’ 등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하나원큐 M’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기존 고객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치 않은 공개형으로 운영된다.

모바일과 태블릿, PC 등 어디서든 최적화된 반응형 인터페이스를 채택해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지성규닫기지성규기사 모아보기 하나은행장은 “비대면 콘텐츠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손님에게 다양한 금융 정보와 삶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유용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나원큐 M이 손님의 삶을 더욱 풍성하고 가치 있게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