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주말에 뭐 볼까] 뮬란, 오케이 마담, 아웃포스트, 구미호뎐, 거짓말의 거짓말 등 10월 3주차 VOD 순위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20-10-22 09:45

뮬란, 오케이 마담, 아웃포스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구미호뎐, 거짓말의 거짓말, 신서유기 시즌8, 놀면 뭐하니 등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영화 '뮬란'과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이 각각 10월 3주차 전국 케이블TV VOD 차트에서 영화, 방송 부문 1위에 새로이 오리며 인기몰이에 들어갔다.

(좌측) 영화 뮬란 (우측) 드라마 구미호뎐 포스터/사진=홈초이스 자료 편집

이미지 확대보기
특히, 뮬란은 지난주 2위로 처음 순위권에 진입한 이후 빠르게 정상에 올랐다.

과거 인기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이번 작품은 코로나19로 자녀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많은 가정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으로 보인다.

'오케이 마담'은 2주 연속 1위에서 물러나 2위로 내려갔다. 엄정화, 박성웅 배우의 주연작품으로 배우들 간의 호흡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코미디 액션 작품이다.

‘아웃포스트’는 3위로 처음 순위에 라인업 됐다.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방어 불가능한 전초기지 사수라는 단 하나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끊임없이 몰려드는 적들과 맞서는 병사들의 분투기를 담았다.

4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살인청부 미션으로 사건에 휘말리는 킬러 황정민과 그에게 당한 형의 복수를 위해 무자비한 추격을 펼치는 야쿠자 이정재가 처절한 사투를 펼치는 하드보일드 추격 액션 영화다.

5위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오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아들 두원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두 모자의 농촌 수사극이다.

새로이 방송 부문 1위에 오른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남자 구미호 이동욱과 그를 추적하는 PD 조보아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2위 ‘거짓말의 거짓말’은 입양간 친딸의 친엄마가 되기 위해 친딸의 아빠를 유혹하는 이유리 배우의 모성애 연기와 강인한 모습이 안방극장에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3위 ‘신서유기 시즌8’은 강호동-이수근-은지원-규현-송민호-피오의 빠른 화제 전환과 유쾌한 웃음으로 새 시즌의 문을 열었다.

4위 ‘놀면 뭐하니?’는 신박기획 식구들과 환불원정대가 데뷔를 앞두고 스타일링과 안무를 준비하는 과정을 보여주며 앞으로 환불원정대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5위 ‘히든싱어 시즌6’는 김완선이 놀라운 실력의 모창 능력자들을 누르고 최종 우승을 거머쥐는 모습이 재미를 안겼다.

10월 3주차 전국 케이블TV VOD 순위/사진=홈초이스 자료 편집

이미지 확대보기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