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한국벤처캐피탈협회 ‘바이오 투자 전문인력 양성과정’ 개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5-11 08:56

7월 21일~24일 개최

/ 사진 = 한국벤처캐피탈협회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한국벤처캐피탈협회가 ‘바이오 투자 전문인력 양성과정’을 개최한다.

한국벤처캐피탈협회는 신산업투자기구협의회와 한국바이오협회가 후원하는 ‘바이오 투자 전문인력 양성과정’을 7월 21일부터 7월 24일까지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벤처캐피탈연수원은 2014년도에 개설해 지난 6년간 운영해온‘벤처캐피탈 바이오 어드밴스드(advanced) 과정’ 노하우를 접목시켜 이번 과정을 마련했으며, 바이오에 특화된 인재들의 벤처투자 업계 진출을 지원할 계획이다.

‘바이오 투자 전문인력 양성과정’은 현직 벤처캐피탈리스트, 엑셀러레이터, 펀드매니저, IB 및 애널리스트, 바이오 저널리스트, 기업 CEO/CFO 등 각 분야 전문가의 강의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7월 21일부터 7월 24일까지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연수원 홈페이지에서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더. 4월 27일(월)부터 7월 10일(금)까지 선착순 50명을 모집 중이다.

김형수 연수원장은 “국내 유일의 벤처캐피탈 교육 전문기관으로서 우리 업계에 필요한 전문인력을 양성해내며 향후 투자 인프라를 더욱 강화하겠다”며 “바이오 분야 투자/금융업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바이오 전공자 및 관련 산업 종사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