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한화투자증권, 국내·해외주식 거래 ‘투자지원금’ 지급 이벤트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20-04-06 17:42

▲자료=한화투자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다음달 31일까지 ‘국내주식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시즌3’와 ‘해외주식 모바일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국내주식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시즌3은 생애최초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이 대상이다.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 시 가입일부터 5년간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혜택이 적용된다.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 2만원과 펀드 쿠폰 2만원, 주가연계증권(ELS) 쿠폰 3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 받는다. 또한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5월 31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추가로 현금 3만원과 펀드 쿠폰 2만원, ELS 쿠폰 3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모바일수수료 할인 이벤트는 생애 최초 비대면으로 개설된 계좌에서 신청할 수 있다. 생애최초로 해외주식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신청일로부터 올해 말까지 모바일 위탁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투자지원금 9달러와 미국 3대 거래소, 뉴욕증권 거래소, 아멕스의 실시간 시세를 신청일부터 익월 말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타사에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할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99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국내·해외주식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이벤트 신청 당일부터 최초 7일간 0%, 8일부터 180일까지 연 2.99%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에서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