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NH농협카드, 원하는 혜택 고르는 '올바른MYPICK카드' 출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4-01 09:06

택시·대중교통 등 5% 할인 기본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NH농협카드가 원하는 혜택을 고르는 '올바른MYPICK카드'를 출시한다.

NH농협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올바른MYPICK(마이픽)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올바른MYPICK카드는 기본 서비스와 함께 5종의 PACK서비스 중 고객이 원하는 1종을 선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PACK서비스는 최적화된 맞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소셜미디어 연관어 분석, 업종별 트렌드 분석을 거쳐 선정된 라이프스타일 대표 업종들로 구성됐다.

기본 서비스는 해외 전가맹점 5% 할인, 전세계 스타벅스와 국내 커피(투썸플레이스, 이디야) 5% 할인, 전국 택시 및 대중교통 5%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연 2회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전자금융 수수료 월10회 면제, 연간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 NH포인트를 제공한다.

맞춤형 혜택인 PACK 서비스는 FOOD(음식), SHOPPING(쇼핑), MEDI(의료), TRAVEL(여행), HEALTH&BEAUTY(건강&미용) 5종으로 나뉜다.

먼저 FOOD PACK은 전세계 음식점 업종, 베이커리(뚜레쥬르,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편의점(GS25, CU)에서 각각 이용금액 1만원 이상 시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SHOPPING PACK은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홈쇼핑 업종에서 이용 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면세점과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EDI PACK은 전국 병원 업종과 동물병원에서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약국에서는 이용건당 1만원 이상 시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농협홍삼 한삼인, 의료기 판매점에서도 5%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TRAVEL PACK은 농협주유소를 비롯한 전국 모든 주유소와 LPG충전소에서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국내외 여행·숙박(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에어비앤비, 여기어때, 야놀자) 이용 시 5% 청구할인이 제공된다.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교환 시 연1회 2만5000원 현장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HEALTH&BEAUTY PACK은 미용실, 네일아트, 피부미용실과 H&B스토어(올리브영, 랄라블라)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헬스클럽, 필라테스, 요가, 골프연습장, 수영장 5% 청구할인과 영화, 프로스포츠 경기, 문화공연 예매 시에도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올바른MYPICK카드는 고객이 직접 자신의 소비패턴에 따라 맞춤형 카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카드”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