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틴티드 쿨링 립밤’ 출시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0-03-31 18:12 최종수정 : 2020-03-31 20:37

/사진=아모레퍼시픽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립 제품 트렌드를 적용한 '틴티드 쿨링 립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멘톨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발랐을 때 시원함과 상쾌함을 부여하고, 촉촉한 제형이 건조한 입술을 윤기나게 만들어주는 컬러 립밤이다.

멘톨 성분의 특성상 즉각적으로 쿨링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입술 주름을 매끈하게 만들어 도톰한 입술로 연출해준다.

비레디는 최근 여성 립 제품 중 입술에 쿨링·볼륨 효과를 주는 플럼핑(Plumping) 제품들이 올해 상반기 립 메이크업 시장을 이끌고 있다는 것에 주목해, 남성 립밤에도 이러한 트렌드를 적용했다.

또 '틴티드 쿨링 립밤'은 표면적으로 블랙에 가까운 색상을 띠지만 입술에 발랐을 때는 옅은 핑크 색상이 반전 발색된다. 자연스럽게 착색되는 틴트 효과가 있어 입술 본연의 생기를 살려준다.

Z세대 고객들에게 일명 '남성 메이크업 맛집'으로 자리 잡은 비레디의 두 번째 립밤 '틴티드 쿨링 립밤'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무신사, 29c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