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하다라보 ‘히아풀 앰플’ 3종 출시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0-03-27 10:49

하다라보는 다히알루론산 배합 노하우에 국내 기술력을 더해 ‘히아풀 앰플’ 3종을 출시한다. /사진=하다라보.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하다라보는 다히알루론산 배합 노하우에 국내 기술력을 더해 ‘히아풀 앰플’ 3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히아풀 앰플 라인은 외부 환경 요소와 생활습관 등으로 피부 속 천연보습인자인 N.M.F가 부족해짐에 따라 피부 탄력 감소, 색소 침착, 피부 트러블 등 피부 고민을 유발하는 데서 착안, 피부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히알루론산을 핵심으로 개발됐다.

70년간 히알루론산을 연구해 온 하다라보의 핵심 포뮬라인 ‘하다라보 히알루론 시너지 콤플렉스’는 분자량이 다른 5가지 프리미엄 히알루론산과 자연 유래 히알루론산 부스터 성분인 배더락스추출물, 마린사카라이드가 결합됐다. ‘하다라보 히알루론 시너지 콤플렉스’를 적용한 하다라보 히아풀 앰플 3종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1.5mm까지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히아풀 앰플 라인은 하다라보의 기술력이 적용된 핵심 포뮬라에 피부 고민별 솔루션 성분을 더해 총 3종으로 선보인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히아풀세라 앰플’에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피부 잡티 케어에 효과적인 ‘히아풀비타 앰플’은 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나무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또한 ‘히아풀시카 앰플’은 스쿠랄페이트와 시카콤플렉스를 더해 피부 진정 효능을 높였다. 3종 모두 각각 솔루션 기능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거쳐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하다라보의 신제품 ‘히아풀 앰플’ 3종은 랄라블라, 롭스 등 전국 매장과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 쿠팡 등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