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넥슨, 클로져스 김철수 해결사 승급 업데이트 진행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20-02-04 15:49 최종수정 : 2020-02-05 10:22

기억 잃은 처형인…쌍권총 주무기 근거리 공격 능한 캐릭터
쌍권총 주무기 근거리 공격 주력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넥슨은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김철수 해결사 승급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기억 잃은 처형인 콘셉트의 김철수는 쌍권총을 주무기로 근거리 공격에 능한 17번째 캐릭터다.

넥슨 클로저스의 김철수 해결사 캐릭터 이미지/사진=넥슨

이미지 확대보기
모종의 사건으로 과거의 기억을 잃고 쓰레기섬에 방치된 그는 우연히 섬을 찾은 심부름꾼에게 거두어져 다시 삶을 시작한다.

해결사 승급에 성공하면 처형자로서 마지막 한 발의 총알을 발사하는 결전기: 처형부터 적진에 뛰어들어 공중으로 권총을 난사하는 에어레이드, 무차별적으로 적을 난사하는 심판 트리거 해피까지 패시브 포함 신규 스킬 5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27일까지 특정 던전을 클리어해 얻은 화약 가루를 모으면 코스 원샷 +13, 김철수 등신대 족자봉 등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SSS 절대위광 상자, 엘리트 트리거 풀세트 랜덤 상자 등 아이템을 얻는다.

3월 11일까지 김철수 캐릭터로 최고 레벨(88)을 달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과제를 수행하면 선착순으로 최대 1만 원의 넥슨캐시를 받을 수 있다.

최고 레벨 캐릭터로 대면 레이드와 부산 결전 프로그램도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