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쿠팡, 신학기 맞아 삼성·LG 등 노트북 할인전 진행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20-01-14 08:51

삼성, LG, 애플 2020년 인기 신제품 판매
최대 36% 즉시할인·카드사 20% 추가 할인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자료제공=쿠팡

/자료제공=쿠팡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쿠팡이 신학기를 맞아 이달 19일까지 PC와 관련 용품들을 모아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8500여개의 ▲노트북 ▲태블릿/웨어러블 ▲모니터 ▲데스크탑 등을 8개 각각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하만카돈 ▲캐논 등 21개 글로벌 탑 브랜드 상품들을 브랜드별로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관'도 꾸몄다.

2020년 인기 신제품 노트북도 선보인다. QLED 디스플레이의 '삼성 갤럭시북 이온', '갤럭시북 플렉스'와 애플의 신제품 'Apple 맥북프로 16형'도 구매 가능하다. 더 커진 화면과 가벼운 무게의 2020 신제품 'LG 그램'은 이달 30일까지 사전예약판매한다. 쿠팡에서 해당 상품들을 구매하면 로켓와우클럽 회원에 한해 새벽 7시전까지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기간 한정특가 이벤트도 더했다. 15일까지 'LG울트라PC', 'LG G Pad3', 'LG 시네빔', '컴맹닷컴 게이밍PC' 등 8개의 상품을 최대 27% 할인한다. 오는 16일부터는 레노버, HP, 한성컴퓨터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기간 한정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최대 36% 즉시할인관도 함께 운영한다. 삼성, 신한, 현대, BC 카드 고객은 금액대별로 최대 20% 추가 카드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라이젠 고성능 CPU를 탑재한 'LG전자 울트라PC 노트북'은 쿠팡가 50만원대(카드사 즉시할인가)이다. 1.2Gbps의 듀얼밴드로 2대역 동시 지원 가능한 '티피링크 와이파이 공유기'는 2만원대이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신학기를 맞은 고객들을 위해 3월 초까지 이번 '신학기 PC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총 세번의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쿠팡은 가전과 전자기기도 빠르고 정확한 로켓배송 서비스로 더 좋은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