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MCM, 겨울 여행의 자유로움 담은 ‘페스티브 플라이트’ 캠페인 공개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9-11-20 21:0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MCM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미국, 독일 등 해외 언론을 통해 겨울 여행의 자유로움을 담은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MCM.

MCM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미국, 독일 등 해외 언론을 통해 겨울 여행의 자유로움을 담은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MCM.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MCM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미국, 독일 등 해외 언론을 통해 겨울 여행의 자유로움을 담은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특별한 화보를 선보이고 있는 MCM이 올해는 ‘페스티브 플라이트(Festive Flight)’라는 테마를 주제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홀리데이 시즌에 떠나는 항공 여행의 한 장면을 연출한 것으로, MCM 브랜드 태생부터 영감이 된 자유로운 여행이 주는 즐거움과 음악이 함께하는 설렘이 담겨있다.

캠페인은 Z세대를 대표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테너 리즈(Tanner Reese), 바네사 홍(Vanessa Hong), 사미 미로(Sami Miro)가 미국 존 F. 케네디(JFK) 국제공항에서 MCM 항공을 타고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연출했다. 흥겨운 음악과 화려한 파티 속에서 MCM 제품을 착용한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어우러져 무한한 하늘에서 펼쳐지는 항공 여행의 자유로움을 보여준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영화제작자 바실 파우치에(Basil Fauchier)가 맡았으며 포토그래퍼는 로버트 쿨리섹(Robert Kulisek), 루크 애비(Luke Abbey)가 참여했다. 이들은 여행에 대한 MCM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비행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MCM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는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은 음악, 문화, 자유 등 MCM을 뉴스쿨 럭셔리의 선구자로 이끈 브랜드 헤리티지를 녹여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캠페인을 통해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가 음악과 함께하는 항공 여행의 자유로움과 MCM의 역사를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