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SC제일은행, 창립 90주년 기념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 90명 초청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07-02 10:49

고객 자녀 대상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SC제일은행이 창립 90주년을 맞아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에 90명을 초청했다.

SC제일은행은 창립 90주년 기념 고객 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8월 29일 디즈니에서 주관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에 우수 고객 자녀 90명을 초청한다고 2일 밝혔다.

이를 위해 이달부터 8월 9일까지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우수 고객이 신청을 하면 90명을 선정해 자녀(만 3~8세) 1명씩 아카데미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는 오는 8월 29일 서울 서초구 JW 메리어트 서울 호텔에서 ‘꿈을 크게, 프린세스’를 주제로 열린다.

2013년부터 한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 행사는 디즈니의 ‘꿈을 크게, 프린세스’ 캠페인의 주요 이벤트로 어린이들에게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용기와 지혜를 주는 롤모델인 ‘디즈니 프린세스’를 통해 참가자들이 꿈을 찾아갈 수 있도록 영감을 제공하고,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마련한다.

올해 프로그램은 점토를 사용해 어린이들이 꿈꾸는 미래에 대해 알아보는 ‘스토리텔링 아트클래스’, 디즈니 프린세스 노래에 맞춰 스트레칭을 배우는 ‘몸 튼튼 체조클래스’, 전문가와 함께 올바른 식습관에 대해 배우고 직접 주먹밥을 만드는 ‘올바른 식습관 클래스’ 등으로 이뤄진다.

김문주 SC제일은행 리테일세그먼트사업부 상무는 “고객 자녀들이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를 통해 그들의 꿈을 찾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디즈니 및 마블 캐릭터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