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키움증권, 한국거래소와 함께하는 ‘주식xETF 설명회 시즌2‘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19-04-23 18:25

▲자료=키움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키움증권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국거래소와 공동 주관으로 ‘주식xETF 설명회 시즌2’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4일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총 9회(월 1회)에 걸쳐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 또는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진행한다.

1부에서는 키움증권 리서치센터 김지산 기업분석팀장, 유동원 글로벌리서치팀장, 서상영 투자전략팀장이 글로벌 시장과 국내 주식, 이슈 업종에 대한 분석과 전략을 제시한다.

2부에서는 삼성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KB자산운용, 키움투자자산운용, 한화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NH아문디자산운용 등 주요 자산운용사 7개사의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오는 24일 진행하는 설명회는 오후 6시 30분부터 한국거래소 본관 1층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하한다.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향후 주식시장의 전망과 주식 및 ETF를 활용한 다양한 투자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유동원 키움증권 글로벌리서치팀장이 참여해 글로벌 주식시장이 국내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글로벌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2부에서는 박수민 삼성자산운용 차장이 ETF를 활용한 중국과 섹터 투자 전략에 대하여 강연한다.

강의 후 참여 고객과 소통하는 Q&A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사전 신청 후 설명회에 참석한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키움증권의 증권방송인 채널K를 통해서도 생중계 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고객 및 개인투자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영웅문S를 통해 선착순 150명 신청 가능하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