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하나카드, ‘드림메이커’와 문화공동사업 'THE STATION' 2번째 공연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18-08-14 09:15

f(x)루나, 예서, 솔루션즈, 펀치 등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SM엔터테인먼트의 공연기획전문자회사인 드림메이커와의 공동문화사업으로 제작투자하는 ‘더 드림프로젝트’의 일환인 ‘THE STATION’ 8월 공연이 오는 25일 코엑스아티움 내 ‘SMTOWN 시어터’에서 열린다고 14일 밝혔다.

하나카드와 드림메이커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컨셉의 뮤직토크콘서트인 ‘더 스테이션(THE STATION)’은 출연하는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무대와 이야기로 꾸며져 관객과 소통하고 호흡하는 쌍방향 지향 공연으로 지난 7월 첫 공연에서 전석 매진 및 관람후 반응도 좋아 관람객들의 폭발적 호응을 받았다.

‘THE STATION’의 두번째인 8월 공연에는 ‘녹아내려역’을 테마로 하여 f(x) 루나, 예서, 솔루션스, 펀치가 출연할 예정으로 컬러가 다른 아티스트들의 특색 있는 무대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가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하나카드는 드림메이커와의 ‘더 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고 있으며 하나카드 손님들에게 공연관람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8월에 공연예정인 ‘THE STATION’의 ‘녹아내려역’은 하나카드 손님이 ‘하나컬처싸이트’에서 예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최대 20% 적립해 준다.

한편 하나카드와 드림메이커의 ‘더 드림 프로젝트’의 공연라인업으로 오는 9월 잠실종합운동장 열리는 국내 최대 테마형 EDM 페스티벌인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SPECTRUM DANCE MUSIC FESTIVAL)은 앨런 워커,DJ 스네이크,돈 디아블로,마시멜로,엑소 첸백시 등 세계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며, 향후 필름콘서트 및 해외 아티스트들의 내한공연 등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