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국 8천여 농협 유통·금융점포 혜택을 카드 한 장에
‘NH올원카드’는 전국 8천여 농협 금융·유통사업장의 혜택을 카드 한 장으로 통합하여 채움포인트를 제공하는‘범농협서비스’를 최초로 적용했다.
‘범농협서비스’는 농협의 금융, 유통 등 범농협 시너지강화를 위해 농협만이 가진 장점을 최대한 활용한 서비스로, 카드별 기본 서비스와는 별개로 NH올원카드 고객이 농협 금융, 유통 등 농협 사업장 이용 시 채움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거나 할인 받을 수 있어 농협 이용 고객은 이중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큰 이점이 있다. ‘범농협서비스’참여 계열사는 농협은행을 비롯하여 전국의 농·축협, NH투자증권, NH캐피탈, NH저축은행 등 금융사업장에서부터 하나로클럽/마트, 농협주유소, 농협a마켓, 안성팜랜드, 목우촌, 농협홍삼, 농협여행 등 농협 대부분 사업장이다.
◇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단기간 1백만좌 돌파
‘NH올원카드’는 올원 하나로, 올원 ALL100, 올원 쇼핑&11번가, 올원시럽카드를 차례로 선보이며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2~30대 고객까지 다양한 니즈를 반영했다. 지난 5월 출시 1년 2개월만에 100만좌를 돌파했다. ‘NH올원 시럽카드’는 국내 전자지갑시장 1위 업체인 SK플래닛과 손잡고 멀티멤버십 서비스와 모바일 쿠폰 제공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NH올원 쇼핑 & 11번가 카드’는 온라인 쇼핑몰인 11번가 이용 시 인터넷 11%, 모바일 22% 청구 할인 혜택과 주요 온라인 쇼핑 7%, 해외 거래 5% 청구 할인 혜택이 있어 온라인 쇼핑을 즐겨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만점이다. 최근 국내 최대 카드 비교사이트에서도 쇼핑 추천카드로 ‘NH올원 쇼핑 & 11번가 카드’를 추천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라인업 강화를 위한 신상품 출시·지속적 서비스 확대
NH농협카드는『NH올원카드』의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통신 및 주유 할인에 특화된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이를 기반으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