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더 플라자] 호텔 셰프들이 직접 구성한 ‘선물세트’

오영안

webmaster@

기사입력 : 2016-08-08 00:32 최종수정 : 2016-08-08 01:4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더 플라자] 호텔 셰프들이 직접 구성한 ‘선물세트’
[한국금융신문] 지난 1월 메리어트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특급호텔을 선보이는 더 플라자는 대표적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호텔 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엄선한 재료와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가치와 품격이 돋보이는 ‘2016 추석 명품 선물세트’를 오는 8월 16일부터 9월 13일까지 약 한달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6 추석 명품 선물세트’는 호텔 셰프와 소믈리에가 직접 선택한 약 9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해 고객의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모든 육류는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당일 작업되고, 모든 상품은 호텔 직원이 직접 포장에서 배송까지 담당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이번 추석 명품 세트는 호텔을 대표하는 레스토랑의 수석 셰프, 소믈리에 등이 직접 상품을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 먼저,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요리를 선물세트로 구성하여 집에서도 호텔 요리의 가치와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최상급 국내산 전복만을 선별하여 천연양념으로 직접 담가서 만든 ‘프리미엄 간장전복’(25만원부터), 일식당 무라사키의 셰프가 직접 개발한 소스로 초벌구이하여 제공되는 최고의 보양식 ‘무라사키 문어 장어 세트(27만원부터),’ 40년 전통의 호텔 중식당 도원의 비법을 담은 중국 광동 지방 최고급 요리인 ‘불도장(16만 5천원), 중국 3대 진미 중 하나인 ‘샥스핀 찜(18만원)’ 등은 매해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다.(테이크 아웃 전용 상품)

국가 대표 소믈리에 안혜성 소믈리에가 특별히 빈티지 와인만을 엄선하여 구성한 셀렉션 세트(10만원부터)도 선보여, 와인 애호가들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하다. 이번 셀렉션 세트는 프랑스 최고 와이너리에서 1등급 그랑 크뤼의 세심한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낸 샤토 라피트 로칠드(Ch Lafite Rothschild 12)와 세계 유명 화가들의 작품을 레이블에 넣어 와인과 예술을 접목 시킨 최초의 와인으로 전 세계 와인 애호가 및 수집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샤토 무통 로칠드(Ch Mouton Rothschild 12)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던 유러피언 스타일의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의 수석 플로리스트가 선보이는 특별한 플라워와 호텔 소믈리에가 선정한 선물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매년 품절되는 스테디셀러인 ‘특진상 냉장 한우 혼합 세트’와 ‘명품 굴비’의 상품을 보다 다양화하여 선보인다. 특별히 이번 특진상 냉장 한우 혼합 세트에는 꽃등심과 채끝, 갈비 등에 호텔 셰프가 만든 특제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더 플라자 한우 정육을 추가하여, 뛰어난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더 플라자 한우 정육 세트의 가격은 29만원부터 선보인다. 명품 굴비는 천일염과 인진쑥 분말가루로 염장한 최상급의 영광 법성포 굴비를 선별해 준비했으며, 올해는 명품 알배기 굴비까지 크기 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새롭게 판매한다. 가격은 22만원부터 170만원까지 다양하게 판매된다.

이번 추석 명품 선물세트를 준비한 호텔 관계자는 “더 플라자에서 선보이는 명절 선물세트는 매년 고객들로부터 뛰어난 품질과 호텔 전문가의 숨결이 담긴 상품 구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고급스럽고 독창적인 상품 구성으로 호텔 선물세트 하면 더 플라자가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플라자의 ‘2016 추석 명품 선물세트’는 원활한 상품 공급을 위해 3일 전 예약이 필수이다.



오영안 기자 ahnyo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