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 아카데미 로드쇼’는 신학기닫기

이번 로드쇼에서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에게 최신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노트북 9 메탈’을 비롯해 ‘갤럭시 탭프로 S’, 삼성 커브드 모니터 인기 모델 SE590C, 알뜰 토너 프린터 신제품 SL-C436 등 신학기에 필요한 다양한 IT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노트북 9 메탈’의 180도 펼쳐지는 힌지와 컨설팅모드를 흥미롭게 보여주기 위해 캐리커쳐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자신의 휴대폰에 있는 사진을 프린터로 무선 출력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로드쇼 행사장 내에 설치된 프로모션 배너를 사진 찍어 인근 삼성전자 매장(삼성 딜라이트샵 코엑스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PC 구매 시 보여주면 외장하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지난 주말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진행된 ‘S 아카데미 로드쇼’는 쇼핑몰을 찾은 방문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이 행사는 이번 주말까지 합해 총 2회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S 아카데미 로드쇼’는 단순히 제품을 보는 데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유용하고 즐거운 기회를 마련하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3월 31일까지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삼성전자의 대표 신학기 프로모션인 ‘S 아카데미’를 진행해 최신 I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아름 기자 ajtwls070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