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G손해보험 미니클래스는 여성 운전과 자궁 건강, 자녀 성장과 척추 건강법 등 일상 곳곳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진행하는 무료 특강 프로그램으로, 이번 제 8탄 공연은 본격적인 대학생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오! 메리 나의 불타는 방학 콘서트(이하 오메불방 콘서트)’라는 타이틀로 꾸며진다.
이번 ‘오메불망 콘서트’에는 일명 ‘SNS시인’으로 유명한 하상욱 씨와 그룹 ‘메이트’의 메인보컬 정준일 씨가출연해 1?2부 행사를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시인 하상욱 씨는 디자이너에서 SNS시인으로, 최근에는 가수로 데뷔하는 등 톡톡 튀는 개성과 자존감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자신의 경험담을 솔직 담백하게 풀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짤막한 강연 이후에는 SNS와 현장 참가자들로부터 접수된 고민들을 직접 상담해 주는 시간도 갖는다. 뒤이어 2부에서는 3년 6개월 만에 새로운 정규 앨범 '엔드 오브 더 월드(End Of The World)'로 컴백한 그룹 메이트의 메인보컬 정준일이 출연, 1시간 여의 미니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본 콘서트에는 대학생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할 수 있으며,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LIG손해보험 페이스북(www.facebook.com/ligstory) 또는 전화접수(02-6370-8568)를 통해 가능하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