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 전문가 클럽’은 추가 비용 없이 투자전문가로부터 투자 가이드를 받을 수 있는 투자 컨설팅 방송이다. 즉, 동사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클럽 가입만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것이다. 또한, 동 서비스는 라이브방송/VOD, 온?오프라인 강연, 투자전략 리포트, 추천종목 포트폴리오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내달 9일(월) ‘이트레이드 전문가 클럽’의 정식 운영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공개방송은 클럽 가입절차 없이 장중 라이브 방송 서비스를 미리 이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접속만으로 청취가 가능하며, 이트레이드증권에서 투자권유대행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염승환 투자전문가와 김병수 투자전문가가 각각 방송을 진행한다.
공개방송 청취를 원하는 고객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의 투자정보 컨텐츠에서 전문가 클럽에 접속만 하면 된다.
이트레이드증권 온라인영업본부 김학훈 본부장은 “이트레이드 전문가 클럽은 고객만을 위한 방송으로 기존 전문가 방송과는 달리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로 가득하다.”고 말하며, “고객만족 서비스의 일환으로 마련된 동 서비스가 고객의 올바른 투자전략 설립과 시장 분석에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트레이드 전문가 클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 Etrad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만족센터(1588-2428)로 하면 된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