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HMC투자증권(제갈 걸 사장) 스크린 골프동호회 hiGs(HMC IB Golfers)는 지난 9월 26일 ~ 10월 9일까지 14일간 Golf Zone - 썬밸리CC에서 ‘제 1회 HMC OPEN 스크린 골프대회’를 많은 관심과 호응 속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HMC투자증권 본사 및 전국지점 임직원 40명을 비롯하여 총 63명이 참여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프로 못지 않은 실력으로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특히, 비동호회 임직원 및 일반고객이 다수 참여해 더욱 의미있는 대회가 되었다는 평이다.
HMC투자증권 스크린 골프동호회 ‘hiGs’ 회장 이기준 차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도전 정신과 성취감을 느끼게 됐으며, 평소 퇴근 후에 스크린 골프에 모여서 공을 치다 보면 조직원 간의 정과 함께 유대감도 커진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더 많은 임직원과 고객이 참여하는 대회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제1회 HMC OPEN 스크린 골프 대회’는 올해 처음 개최한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임직원들의 뜨거운 관심과 큰 호응을 얻어 이번 1회를 시작으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HMC투자증권은 임직원들의 정서함양 및 밝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임직원들을 위한 동호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뮤지컬 감상, 와인동호회, 레포츠, 축구, 야구, 산악회 등 14개의 다양한 사내 동호회 활동을 통해 직원들이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직장 행복도 뿐만 아니라 인생 행복도도 높여가고 있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