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는 지난 24일부터 10월 25일까지 약 한 달간 BNP파리바카디프생명 홈페이지(www.cardif.co.kr)를 통해 진행되며 설문 응답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집중기간 선택이유를 답변한 고객 중 5명에게는 외식상품권이 증정된다. 또 이벤트 참여 후에 더블플러스 정기보험에 가입하면 선착순 20명에게 백화점상품권도 증정된다.
무배당 더블플러스 정기보험은 한창 생활비를 부담하고 목적자금을 마련해야 할 시기에 사망하게 될 경우, 남은 가족들의 생계를 위해 보장 집중기간을 설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집중기간에는 다른 기간 대비 2배의 사망보험금을 받을 수 있으며 집중기간은 5년부터 25년까지 5년 단위로 보험기간 이내에서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병욱 BNP파리바카디프생명 CMO(상무)는 “이 상품은 경제활동기, 자녀 나이 등을 고려해 보장 집중기간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보장 집중기간의 필요성과 본 상품의 장점을 알고 활용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11월 1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블플러스 정기보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문의와 가입은 상담전화 1688-5116을 통해 가능하다.
원충희 기자 w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