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증권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다 선명하고 단순해진 화면 구조, 고객 성향에 따라 자유롭게 메뉴설정이 가능한 ‘빠른메뉴’, ‘네비게이션(SNS연동, Daily)’ 등 가독성을 높이고 편리성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다.
지난해 6월 출시한 현대증권 ‘Smart able’은 두 가지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하다. 실시간 지수, 섹터흐름 등 시장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고 온라인 계좌개설 및 대차거래 약정, ELS/DLS청약도 가능한 ‘Smart able’과, 주문 및 관심종목 설정, 실시간 뉴스검색 등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화면으로 구성된 ‘Easy able’을 자유롭게 전환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주요 메뉴별 안내페이지를 구성해 이용방법, 매매 수수료 등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청약 중인 ELS/DLS 경쟁률 조회, 현대증권이 추천하는 펀드상품,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 모두 검색 가능하다. 더불어 시황분석 및 종목 발굴 서비스인 ‘톡상담서비스’와 ‘스타매니지먼트’도 실시간 이용 가능하며, ‘투자캘린더’를 통해 입출금, 주식매매, 유/무상 일정 등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증권은 ‘Smart able‘뿐 만 아니라 현대증권 HTS, 홈페이지로 펀드 및 ELS/DLS를 매수(펀드이동 포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및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중이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