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6월 10일(월)부터 7월 31일(수)까지 약 1.5개월간 진행되는 행사로, 이트레이드증권 신규거래고객과 기존거래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수수료 완전 무료 이벤트이다.
그 중 ETF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ETF 신규고객 무료수수료 이벤트’는 이트레이드증권을 통해 ETF 상품을 거래한 첫 거래 고객에게 무료수수료 혜택을 적용하는 행사이다. 일반적인 수수료 이벤트와는 달리 유관기관 수수료까지 전액 무료로 적용 받을 수 있는 수수료 완전 무료혜택 서비스이다.
또한, 기존에 ETF를 거래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Cach Back’이벤트가 추가로 마련되었다. 이는 동사에서 ETF 상품 거래를 하고 있는 고객의 한 주간 ETF 거래 금액의 합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50만원까지 캐쉬백으로 돌려주는 행사이다.
이트레이드증권 온라인영업팀 최광순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ETF에 투자하는 모든 거래자들에게 보다 나은 투자환경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고 말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더불어, ETF를 거래하는 최초 신규 고객은 현재 진행중인 ‘이트레이드증권 명품(名品) 사은 대잔치’의 모바일 통신비 지원 이벤트를 통해 ETF 무료 수수료뿐만 아니라 통신료 최대 10만원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ETF 수수료 완전 무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만족센터(1588-2428)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