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A생명 군 전역 간부 인턴 프로그램’은 전문 영업 관리자 선발을 목적으로 총 7주에 걸쳐 체계적인 교육 및 평가가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보험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와 함께 영업 관리자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을 받게 된다. 전문 트레이너에게 이론 및 실전을 배우는 것은 물론 영업 현장의 경험을 통해 실무적인 업무도 체험하게 된다.
교육생은 교육비 200만원을 지급받게 되며, 교육 후 PCA생명이 정한 일정 기준을 충족할 경우, 정식 FA(Financial Advisor)나 SO(Sales Officer, 영업관리자)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인턴 기간 종료 후, 실제 영업 업무를 시작하는 초기 9개월 동안은 총 1000~1500만원의 지원금도 제공받게 된다.
PCA생명 영업 총괄 권순만 전무는 “군 전역 간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군 전역 간부 특유의 리더십과 추진력으로 뛰어난 영업 관리자로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이달 말까지 PCA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직무설명회(BOP: Business Opportunity Presentation)에 참석하고 입사 지원서를 제출하면 서류심사를 거친 후 면접을 진행한다. 1,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는 2012년 9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