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상품은 기존 실손의료비와 입원일당만을 100세까지 보장하는 대부분의 상품들과 달리 3대 질병(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한 진단비는 물론 각종 질병 수술비를 최장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온가족이 상품변경이나 중도전환 없이 각종 상해와 질병관련 보장을 100세까지 이어갈 수 있다는 점도 특징적이다. 배우자는 물론 자녀·부모·형제자매 등 최대 5명까지 하나의 보험증권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피보험자가 2명 이상일 경우 1%, 3인 이상일 경우 2%의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통합보험이다. 자녀의 경우 태아 때부터 가입이 가능하다.
납입면제제도도 적용된다. 보험기간 중 상해나 질병으로 80% 이상 고도후유장해를 입었을 경우 보험금을 지급함과 더불어 보험이 소멸됐던 대다수의 기존 보험상품들과는 달리, 80% 이상의 고도후유장해를 입었더라도 보험 만기시까지 위험 보장을 그대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 후에 납입해야 할 보장보험료를 면제해 사고 이후의 보험료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단, 갱신계약담보 제외)
요양등급 2등급 이상 노인장기요양보험 수급대상자로 지정될 경우 장기요양간병연금도 받을 수 있다. 금융기능도 대폭 강화해, 2년 이상 경과된 유효한 계약에 대해 연 12회까지 해약환급금의 80% 이내에서 중도인출이 가능해 보험을 해약하지 않고도 긴급자금을 마련할 수 있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