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밸류에이션 낮은 ‘성장가치주’ 주목 [2024 증권사 추천상품]](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30321492506933dd55077bc211420517591.jpg&nmt=18)
투자 대상은 전 세계적으로 형성된 특정 산업군 중 주도적 위치에 있는 국내 기업이다. 경쟁력 있는 산업 내 주도주 및 시장 이슈에 따라 모멘텀이 큰 개별 종목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했다. 플러스 알파 투자 수익을 지향한다.
반도체 섹터처럼 한국을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들로 시장 이슈와 트렌드 속에서 수혜가 기대되는 종목을 편입시켰다.
‘OK Wrap’은 오랜 기간 애널리스트로 활동하며 시장 흐름 분석 및 중소형주 발굴에 강점이 있는 오경택 Wrap운용팀장이 직접 운용한다. 주식 투자는 타이밍과 종목 베팅 능력, 그리고 리스크 관리가 핵심이라는 운용 철학을 토대로 국내외 주식 시장의 방향성을 판단하고 시장에 맞는 주식 및 현금 비중을 조절한다.
또 전세계 산업의 변화와 글로벌 자금의 흐름을 인지해 경쟁력 있는 업종과 주도주 투자를 위한 자료 수집과 분석도 꾸준히 해 투자에 대한 확신으로 운용한다.
김주형 고객자산운용본부장은 “최근 이슈인 로봇, AI, 반도체처럼 산업의 변화를 체크하고 기업의 성장과 가치 요소에 집중한다면 좋은 투자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기업의 가치를 제대로 평가하고 밸류에이션에 집중해 포트폴리오를 구성함으로써 ‘OK Wrap’이 꾸준한 성과를 내도록 노력중이다”고 말했다.
해당 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며 수수료는 후취 연 2%(분기별 0.5%)에 고객과 합의한 성과보수를 징수한다.
전한신 한국금융신문 기자 pocha@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