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류준열씨가 ‘SK오일로패스’ 광고 모델로 참여했다(사진=SK이노베이션)
SK에너지가 20일 청춘 응원캠페인 ‘SK오일로패스’의 1차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21일 알렸다. 1차 당첨자 500명은 추첨을 거쳐 15만 응모자 경쟁관문을 넘어선 행운아들이다.
조경목 SK에너지 사장은“이번 캠페인이 청춘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청춘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어 행복하다”며, “청춘들이 전국 3600여 개 SK주유소와 함께 가슴 뛰는 여름을 보내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SK오일로패스’ 광고 모델인 배우 류준열 씨는 “청춘을 응원하는 내용의 캠페인 광고다 보니 재미있고 행복하게 촬영을 진행했다”며, “SK오일로패스가 청춘들의 배움과 휴식, 위로가 될 여행의 원동력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은 SK에너지가 25-35세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여행 지원 프로젝트다. SK에너지는 25-35세 청춘들 중 1000명에게 ‘5일 동안’·‘오일가득히’ 여행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주유카드를 제공한다.
당첨자들에게는 ▲SK오일로패스 ▲생활도감 세면세트 ▲모기퇴치제 ▲손수건이 담긴 ‘SK오일로 트래블 키트’를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SK오일로패스’는 7월15일부터 8월31일 사이에 사용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sk-oilr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SK에너지는 지난 14일부터 2차응모에 돌입했다. 응모기한은 오는 25일 자정까지이며 2차 당첨자 500명은 7월1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1차 캠페인에 응모했더라도 재응모가 가능하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