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연기입시학원은 연기교육협의회에서 연기입시교육에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건전한 학원기풍 조성에 남다른 노력을 경주하여 연기입시교육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표창장을 수여받았다고 전했다.
SB연기입시학원은 연기를 위한 단순한 테크닉과 정형화된 연기만을 가르치는 곳이 아니라, 연기지망생 및 연기입시를 준비하는 입시생들에게 가장 먼저 바른 인성과 정도(正道)를 지키는 수업을 진행하며 연기지망생들을 위한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연기를 할 수 있도록 연기의 기초와 기본기에 충실한 수업을 단행하고 있다.
또한 소수정예의 한 클래스당 6명의 학생들을 원칙으로 스파르타식의 교육방식을 고집하고 있는데 모든 트레이닝을 전문지식과 경험이 있는 선생님들과 정상봉 원장님이 직접 가르치고 있다. 정상봉 원장은 봉산탈춤 이수자로써, 기본특기에 희소성을 갖출 수 있도록 연희 및 특기를 다양하게 가르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러 연기 관련 예고 및 대학에서 강사활동 및 연기자의 꿈을 가진 연기지망생들의 멘토가 되어 좋은 인성을 갖춘 좋은 배우로 거듭나기 위해 인성중심의 교육과 지독하리 만큼 '기본기'의 중요성을 강조하여 체력,발성,발음을 중요시 하고 있다.
정상봉 대표는 “인생을 담보로 자신에게 가르침을 받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상업적인 이윤추구보다는 바른 연기자로써 발돋음 할 수 있도록 초석이 되고 싶다” 고 토로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FNTIMES.com
마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