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현대차증권, MTS, 2019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20-01-20 17:16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4종을 통합한 현대차증권 MTS ‘The H Mobile’./ 자료=현대차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현대차증권은 지난해 7월 리뉴얼 오픈한 모바일트레이딩 시스템(MTS) ‘The H Mobile’이 ‘2019 앤어워드(&Award)’ 금융서비스 부문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후원하는 국내 대표 디지털마케팅 어워드 시상식이다. 지난 2007년부터 진행된 앤어워드의 출품작은 공정한 심사를 위해 현장 전문가, 산업계 CEO, 외부 전문위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최고의 영예를 안은 현대차증권의 MTS The H Mobile은 ‘Digital&Service’부문 ‘Financial Service’ 분야에서 ‘2019 Grand Prix’로 선정됐다.

‘he H Mobile은 기존 현대차증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4종을 통합한 최고 수준의 통합 MTS를 구축해 더 쉽고 빠르게 투자와 자산관리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했다는 점에서 평가위원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MTS를 통한 비대면 업무·상담 처리 범위 확대, 큰 글씨 모드를 추가해 전 연령층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는 등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이 주목을 받았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고객중심의 서비스와 불편함 없는 업무 서비즈 제공, 쉽고 편한 모바일 환경 제공을 목적으로 The H Mobile 신버전을 개발했다”며 “올해에는 다양한 증권 서비스를 확대 제공하고 전사 데이터 활용과 디지털 혁신을 통한 고객 서비스 향상으로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스마트앱어워드에서 모바일앱 증권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The H Mobile은 이번 앤어워드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증권업 내 최고수준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임을 다시한번 확인했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