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이니스프리, 1월 빅세일 진행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20-01-09 09:23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신년 첫 멤버십데이 ‘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1월 멤버십데이는 2020년의 첫 세일로 ‘HELLO 2020’ 콘셉트 아래, 신년 맞이 기대감 담은 풍성한 할인 혜택과 증정 행사를 준비해 특별함을 더했다.

다가오는 설 명절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 세트(▲올리브 리얼 스킨케어 세트, ▲그린티 밸런싱 스킨케어 세트,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포레스트 포맨 2종,3종 세트, ▲한란 스킨케어 기획 세트, ▲퍼펙트 9 리페어 스킨케어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화이트닝 포어, ▲더마포뮬러 라인 40% 할인 및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와 같은 ▲아이 메이크업 1+1 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데이 기간 내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올해 3월 31일까지 구매 금액 내 20% 할인 적용이 가능한 ‘HELLO 2020 쇼핑카드’도 증정한다. 단, 회원 한정 1인 1매 발급하며,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이니스프리 멤버십 회원의 혜택을 친구에게 소개하고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새해 기념 내.친.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추천인 친구 ID를 등록하면 추천인은 물론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ID 당 최대 5명까지 추천 가능하며, 해당 쿠폰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