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SK증권, ‘마이달러RP’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19-11-22 21:45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SK증권은 SK플래닛과 제휴하여 운영중인 ‘시럽웰스’에 고정금리형 상품인 미국달러(USD) 환매조건부채권(RP) ‘마이달러RP’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달러RP는 달러 자산을 포트폴리오에 편입하려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출시됐다. 최소 투자금액을 100달러로 낮춰 소액투자자도 손쉽게 달러자산을 투자할 수 있다.

이 상품은 1일부터 365일까지 자유롭게 투자기간을 선택 가능하며 약정기간에 따라 ▲1일~30일 연 2.30%(세전) ▲31~90일 연 2.40%(세전) ▲91~365일 연 2.50%(세전)의 약정 이율이 적용된다.

또한 투자 고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OK캐쉬백 1만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SK증권 관계자는 “기존 시럽웰스의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와 엄선한 펀드, 채권 상품에 더하여 달러RP를 출시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포트폴리오 구성을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시장에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그에 걸맞는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가입 및 이벤트 문의는 시럽웰스 이벤트 배너와 고객행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