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광주은행, 광주기독병원 어린이병동에 환아복 선물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10-22 18:35

3000만원 상당 환아복 1800벌 후원

(사진왼쪽부터) 최준석 광주기독병원 부원장, 최용수 광주기독병원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장용관 광주은행 노동조합 위원장, 김은영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 본부장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광주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광주은행이 광주기독병원 어린이병동에 환아복을 선물했다.

광주은행은 지난 21일 오후2시 광주기독병원에서 '지역 아동 환아복 지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장용관 광주은행 노동조합위원장, 최용수 광주기독병원장, 김은영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장이 참석했다.

광주은행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환아 지원 캠페인 ‘하루’를 통해 이번 ‘지역 아동 환아복 지원’에 동참했다. ‘하루’는 병마와 싸우며 하루하루를 견디는 아이들에게 예쁜 그림으로 디자인한 환아복을 지원해주는 캠페인으로 광주은행은 이번 전달식에서 광주기독병원 어린이병동에 일천만원 상당의 환아복 600벌을 후원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우리지역 어린이들이 꿈과 용기를 잃지 않고, 건강을 되찾길 바라며 환아복을 후원하는 ‘하루’ 캠페인에 적극 동참했다. 앞으로도 광주·전남의 대표은행으로서 우리지역의 미래인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