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이베스트투자증권, 상반기 신입사원 연수

한아란 기자

aran@

기사입력 : 2019-09-11 18:24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2019년 상반기 수시채용 신입사원 연수를 진행했다./자료=이베스트투자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한아란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이달 초 2주간에 걸쳐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2019년 상반기 수시채용 신입 직원들에 대한 연수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연수에 참가한 신입사원들은 올해 3월부터 9월까지 사업부별로 필요에 따라 수시로 채용한 인력들이다.

이번 연수는 신입사원 기본소양 함양과 신입사원 간 관계 형성을 위해 회사소개, 부서별 업무 이해, 내부통제, 유관기관 견학, 대표이사 간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신입사원인 이혜정 사원은 “교육뿐 아니라 동기들과 대화를 하며 교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고 회사의 인사제도 등 여러 정보를 알 수 있었다”며 “투자은행(IB) 부서에 배치되면서 타 부서와의 업무를 파악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많은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광배 이베스트투자증권 인사팀장은 “신입 직원들이 회사에 잘 정착하고 긍정에너지를 뿜어내면 조직 전체에 활기를 주게 된다”며 “빨리 조직을 이해하고 적응하여 기존 직원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교육에 만전을 기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베스트투자증권은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아란 기자 ara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