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프라임' 라인 출시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09-11 10:31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LG생활건강이 토털 안티에이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자녹스는 다양한 외부환경-미세먼지, 스트레스 등에 의해 피부가 예민해지고 힘을 잃게 되면 주름, 탄력, 모공 등 피부 전반에 걸쳐 나타나는 노화의 증상들이 촉진된다는 점에 주목했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라인은 아침, 저녁 언제든 사용해도 부담 없는 식물유래 유효성분 프라임 프로-레티놀TM(Prime Pro-retinol)을 함유해 피부 전체를 단단하게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키워준다.

대표 제품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은 따로 아이크림을 바를 필요 없이 하나의 제품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마치 하루 종일 관리 받는 듯, 30시간동안 지속되는 안티에이징 효과로 광채와 보습, 탄력을 부여한다.

이자녹스 브랜드 담당자는 "이 제품은 예민한 눈가 피부처럼 얼굴 전체 피부도 관리할 수 있도록 피부에 부담 없이 편안하게 발리는 제형이 특징"이라며 "11가지 무첨가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은 줄이고 피부에 전달되는 효능은 한층 높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풍성한 수분감으로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더블 이펙트 앰플 스킨'과 풍부한 질감의 '더블 이펙트 에멀전', 농축된 수분이 터지듯 발리면서 탄탄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더블 이펙트 앰플 세럼'까지 총 4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