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에듀윌 “주택관리사 환급 평생회원반, 2020년 최종합격 시 수강료 환급”

이창선 기자

cslee@

기사입력 : 2019-09-06 18:05

사진=에듀윌 제공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주택관리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해당 과정은 2020년 주택관리사 1,2차 시험에 동차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커리큘럼으로 불합격 하더라도 수험표 사본을 인증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의 합격 비법인 최소 3회 반복학습을 해당 커리큘럼 내에 반영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각 과목별 이론을 학습하는 '이론완성'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와 주택관리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복습하는 '최종 점검' 단계가 준비돼 있는 것이다.

또한,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에도 응시할 수 있다.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취약유형 분석과 함께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수강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으로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았다.

이창선 기자 cslee@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