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8퍼센트, 8월 8일 고객감사 행사 8퍼센트데이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19-08-08 14:06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P2P금융기업 8퍼센트는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8퍼센트데이(8PERCENT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8월8일 플랫폼을 통해 합산되는 모집 구간마다 응모할 수 있는 8가지 상품이 열리며, 한 상품에 중복 응모 혹은 분산 응모가 가능하고 복수 당첨도 가능하다.

8퍼센트는 중금리 대출이 필요한 대출자와의 상생에 공감하며 플랫폼을 이용하는 P2P투자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핀테크 서비스 이용의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8일 투자에 참여한 투자자는 투자액 1만 원 당 고유번호가 부여된 응모 티켓 1매를 받을 수 있으며, 당일 펀딩이 진행되는 단계에 따라 트롬 스타일러,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펜슬,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김현우 8퍼센트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투자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일상에 유용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8퍼센트의 최소 P2P투자 금액은 5000원이며, 투자 상품은 상시 공개된다. 신규 상품은 매일 오후 1시에 열리며, 현재 개인신용 대출 83개, 직장인 소액 대출 8개, 수도권 부동산담보 대출 3개, 사업자 대출 2개 등의 상품이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