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한화투자증권, 신규·휴먼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19-07-01 15:15

▲자료=한화투자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오는 8월 30일 까지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신규고객 시원한 웰컴 이벤트’와 ‘휴면고객 재거래 컴백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생애 최초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은 비대면 계좌개설을 완료할 시 당일부터 모바일 국내주식(코스피, 코스닥, ETF) 거래 수수료가 5년간 면제 된다. (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비대면 신규고객 시원한 웰컴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투자지원금,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투자지원금은 계좌개설 시 현금 2만원과 펀드 쿠폰 2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8월 31일까지 총 자산 10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투자지원금 현금 3만원과 펀드 쿠폰 3만원을 추가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사에 보유중인 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현금 100만원까지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제세공과금 22% 제외)

아울러 이벤트 신청 고객에 한해 신용·담보대출 금리를 2.99%로 할인해 90일간 제공하며, 타사 보유 주식을 당사로 1000만원 이상 입고한 경우 최대 180일로 자동 연장 적용된다.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휴면고객 재거래 컴백홈 이벤트 참가자는 비대면 신규고객 시원한 웰컴 이벤트에서 투자지원금을 제외하고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관계자는 “주식 투자에 가장 필요하면서도 중요한 혜택에 집중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디지털 금융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추고 자기 주도적 투자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한화투자증권 어플리케이션 ‘SmartM’을 설치한 후,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 한하여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